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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이 최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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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furojoo
작성일25-06-16 12:19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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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이 최근 한달간 레인코트, 레인부츠, 우산 등 장마 관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진=W컨셉 장마 소식에 레인웨어와 뭉침 없는 쿠션 등 관련 제품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올해는 예년보다 장마가 길어진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5월부터 시작된 장마철 아이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W컨셉은 최근 한달간(5/16~6/12) 레인코트, 레인부츠(장화), 우산 등 '레인웨어' 관련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레인코트, 레인부츠, 우산, 우비 등 키워드 검색량도 20% 늘었다. 낫띵리튼, 파스드패턴, 틸아이다이 등 디자이너 브랜드에서도 레인코트가 출시되며 올여름 레인웨어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습한 장마철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거나 방수 기능이 있는 ▲나일론 ▲메쉬 ▲러버 ▲타포린 등이 인기다. 가벼운 나일론 소재가 적용된 레인코트와 바람막이(윈드브레이커)는 빠른 건조가 가능해 장마철 수요가 높다. 이외에도 메쉬 소재 슈즈, 젤리슈즈, 러버 소재를 적용한 레인부츠, 타포린 백 등이 인기로 떠올랐다. W컨셉은 장마철을 겨냥해 7월 말까지 '레이니데이' 기획전을 선보인다. 레인코트, 레인부츠, 바람막이 등을 판매하며 레이니데이 전용 15% 할인 쿠폰을 발급해 할인 혜택을 높인다. 장마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뷰티 아이템 연작 시리즈.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장마 관련 메이크업 제품 매출도 상승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이달 들어(6/1~15)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이하 베이스프렙)'의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고 전했다. 장마철에는 기온과 습도가 급격히 높아지면서 땀과 피지 분비가 늘고,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쉽다. 연작의 베이스프렙은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수분베이스로 화장의 들뜸을 잡아주고 온종일 무너짐 없이 피부에 착 붙도록 지속력을 높여줘 매년 매출이 2배씩 늘고 있다. 베이스프렙 외에도 본격적인 비 소식을 앞두고 연작의 프렙 워터와 비디 삼성전자가 서울·대구·경북·광주 등 4개 지역에서 ‘C랩 아웃사이드’ 8기 스타트업을 공개 모집한다. [삼성전자 제공]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삼성전자가 서울·대구·경북·광주 등 4개 지역에서 혁신 스타트업 발굴에 나선다.삼성전자는 1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C랩 아웃사이드’ 8기 스타트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모집 분야는 ▷AI ▷로봇 ▷디지털헬스 ▷IoT ▷콘텐츠&서비스 ▷소재∙부품 ▷모빌리티 ▷ESG 등이다.국내에 법인이 등록돼 있고, 시리즈B 이하 투자를 받은 스타트업이라면 ‘삼성 C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삼성전자는 ‘C랩 아웃사이드’를 통해 선발된 스타트업들과 사업 협력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스타트업들은 실제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 및 서비스와 연동하는 기회를 제공받는다.C 랩 아웃사이드 6기에 선정된 유산소 운동 AI 분석 스타트업 ‘라이덕’은 삼성헬스 앱에 자체 개발한 피트니스 AI 모델을 탑재해 사용자에게 정교하고 개인화된 건강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빌딩 IoT 통합 관리 설루션 기업 ‘핀포인트’는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프로’ 관련 앱을 공동 개발하고 성수동에 위치한 오피스 빌딩 ‘팩토리얼 성수’에 설루션을 성공적으로 적용했다.C랩에 선발된 스타트업은 ▷지분 취득 없이 최대 1억원의 사업지원금 ▷전용 업무공간 ▷삼성전자 내부 컨설팅 프로그램 ▷CES 등 국내외 IT 전시회 참가 ▷삼성전자 보유 특허 무상 양도 또는 사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전필규 삼성전자 창의개발센터장 부사장은 “삼성전자 C랩과 함께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고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삼성전자는 스타트업과의 동반 성장을 통해 미래를 함께 준비하고, 성공적인 협력 모델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삼성전자는 2018년 국내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양질의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외부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C랩 아웃사이드를 신설했다.스타트업들이 C랩 아웃사이드 졸업 및 스핀오프 이후에도 상호 협력할 수 있도록 ‘C랩 패밀리’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삼성전자는 C랩을 통해 현재까지 총 959개(사내 423개, 사외536개)의 사내벤처와 스타트업을 육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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