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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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reo
작성일25-05-16 2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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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도의 이전 콘서트 장면. 아도 홈페이지 “저는 작은 옷장에서 계속 큰 꿈을 꿔왔던 외톨이에 음침한 소녀였습니다.”15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두 번째 내한공연을 한 일본 가수 아도(23)는 콘서트가 끝나갈 무렵 꿈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벽장처럼 작은 방에서 홀로 노래하며 꿈을 키우다가 22개국 33개 공연장에서 50만 관객을 만나는 스타로 발돋움한 소녀가 팬들에게 전하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다.“애초에 저는 혼자 시작했습니다. 제가 노래하는 방식이 이상하다는 사람도 있었고, 꿈 따위 그만두라는 말도 들었어요. 꿈을 꾸는 건 바보 같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몇 번이고 그만하자는 생각도 했죠. 그렇게 계속 외톨이였던 제가 지금 여기 서 있어요. 그러니 외톨이라도 어둡더라도 외롭더라도 콤플렉스가 있더라도 그게 나쁜 게 아니라고, 꿈은 이뤄질 수 있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요. 객석 어딘가에도 저 같은 분이 있을지 모릅니다. 그런 여러분에게 마음의 버팀목이 되고 싶어요. 그게 제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두 번째 내한공연, 2시간 동안 20여 곡 선보여‘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며 단 한 번도 자신의 얼굴을 보인 적 없는 아도는 이날 목소리와 표정만으로 진심을 전하며 8,000여 관객과 소통했다. 조그맣게 보이는 실루엣이 전부지만 노래만으로도 그의 삶과 속내가 전달되는 듯했다. ‘아도 박스’라 불리는 철창 같은 직육면체의 공간에 등장한 그는 2020년 발표한 데뷔곡 ‘시끄러워(웃세와·うっせぇわ)’로 시작해 최고 히트곡이자 애니메이션 ‘원피스 필름 레드’ 주제가 ‘신시대(신지다이·新時代)'로 끝을 맺기까지 2시간 동안 신들린 듯한 ‘보컬 차력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일본 가수 아도의 캐릭터 이미지. 실제 공연 무대에서 이 이미지는 사용되지 않는다. 유니버설뮤직 제공 4인조 밴드의 강하고 빠른 록 비트 연주 위에 분노와 우울, 슬픔과 절실함 등의 감정을 폭풍우처럼 쏟아내는 그의 보컬은 선배 가수인 시이나 링고의 흑장미 버전이라 해도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어둡고 진한, 때로는 독한 감성으로 공연장을 물들였다. 악을 쓰는 듯 퍼붓는 고음은 음원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는 Queue-it CEO인 예스퍼 에센드로프(Jesper Essendrop)와 이베이재팬(eBay Japan)의 인영민 팀장의 강연 모습 Queue-it은 국내 주요 금융 서비스, 소매업, 티켓팅 산업의 IT 및 이커머스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인 'Queue-it Connect Seoul' 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Queue-it 본사 주관의 가장 큰 연례 행사 중 하나이며, Queue-it CEO인 예스퍼 에센드로프(Jesper Essendrop), 주한 덴마크 대사관, 아카마이 테크놀로지스(Akamai Technologies), 이베이재팬(eBay Japan) 등 주요 기업이 참여해 트래픽 급증 상황에 대한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Queue-it CEO 예스퍼 에센드로프(Jesper Essendrop)은 키노트를 통해 글로벌 온라인 트래픽 대응 전략 동향 및 Queue-it의 글로벌 고객 성공 사례를 공유하였다.인영민 이베이재팬(eBay Japan) 팀장은 트래픽 급증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협업 사례를 소개했다. 그는 자사의 분기 최대 프로모션 행사에서 발생하는 대규모 트래픽 문제를 아카마이의 EdgeWorker를 통해 Queue-it의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시스템 안정성을 확보하고 온라인 방문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고 밝혔다.인 팀장은 “가상 대기실을 도입한 덕분에 '메가와리(Megawari)' 이벤트 기간 동안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했다”며 “2024년 4분기 동안 분당 최대 70만 명이 동시 접속하는 상황에서도, 브랜드 디자인이 적용된 대기실 페이지를 통해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금융 서비스 산업과 소매업 및 티켓팅 산업을 대상으로 한 두 개의 분과 세션도 주목받았다. 금융 서비스 세션에서는 Queue-it의 수석 솔루션 아키텍트인 신지 카나이(Shinji Kanai)가 진행하며, 중국 설날 예약, 쿠폰 캠페인, IPO 제공 등에서 은행과 증권사가 Queue-it을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를 소개했다. 소매업 및 티켓팅 세션은 아카마이(Akamai)의 선임 솔루션 엔지니어링 매니저이자 한국 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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